진보유튜브채널 1 페이지 > 더불어시민연대

진보유튜브채널
김현정의 뉴스쇼는 정치 사회의 주요 인사는 물론, 화제의 인물을 실시간으로 연결합니다 김현정의 뉴스쇼가 여러분의 제보를 받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꼭 다뤄져야 할 중요한 사안이 있을 경우, 청취자 게시판 혹은 메일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검토 후, 프로그램의 아이템으로 적합한 경우 방송에 반영하겠습니다
Hot
진실이 살아있는 현장에서 취재하며 SNS와 미디어로 현장소식을 전달하는 독립 미디어 길바닥저널리스트입니다. 길바닥에서 일어나는 소식을 생생하게 그리고 가장 빨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종필이, NEWS JP가 왜 유튜버로 도전하는가? 21C 시대흐름, 소비자 대중의 요구에 능동적 응답입니다. 벤처기업 창업하는 심정으로 도전했습니다.
416 세월호 유가족 방송 - 세월호 유가족이 직접 현장 상황을 카메라에 담아 실시간으로 방송합니다. 많이 서툴고 부족하지만 진실만을 담겠습니다.
[더불어시민연대]는 각계각층의 국민들이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진 시민조직으로 故 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의 철학과 이념을 바탕으로 가치를 계승, 발전시키고자 행동하며 깨어있는 시민들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또한 [더불어시민연대]회원들이 주축으로 만든 [더불어사회봉사단]과 [더시연협동조합]을 병행하여 운영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민단체로서 민주주의 발전에 더 단단한 토양을 만들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