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유튜브채널 1 페이지 > 더불어시민연대

진보유튜브채널
노무현재단은 후원회원 한분 한분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운영됩니다. 2009년 10월 17일 첫 후원회원을 시작으로 2019년 현재 6만 여 명의 시민들이 후원해주고 있습니다. 세계 어느 대통령 재단을 살펴봐도 유례가 없을 정도로, 시민들의 풀뿌리 후원과 참여가 이뤄낸 놀라운 결과입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세상을 바꾸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Hot
미국, 중국, 일본에서의 사업 경험, 직장 경험 그리고 일본의 대학 교수로서 경험한 다양한 세계의 문화, 정치, 조직, 사람, 풍습 등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해 나가고 싶습니다.
정의사회구현을 꿈꾸고 이루어 갈 수 있도록 노래하겠습니다.
Hot
호사카유지TV입니다. (Hello I'm Fact TV for Hosaka Yuji.) 이 TV 는 이 세상에서 우리가 알아야할 팩트를 제공합니다. (This TV is the most popular in this world, to be known.) 여러분들의 많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 would like to ask you to subscribe to a lot of people. Thank you.)
Hot
민족문제연구소는 1949년 친일파에 의해 와해된 반민특위의 정신과 친일문제 연구에 평생을 바친 故 임종국 선생의 유지를 이어 199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국민의 성금으로 2009년 친일인명사전을 편찬하였으며 현재 역사정의를 실천하는 시민역사관 건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